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자전거 운동하며 간편하게 먹는 고잇 에너지스틱

자전거 출퇴근 운동하면서 물이랑 과자류 하나씩 들고다니는데요
고잇 에너지스틱을 먹어봤습니다

 


큼지막하게 성분 비타민 B1, B6, 나이아신이 들어있다고 써있네요
무슨 장점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운동할때 좋은거겠죠...ㅎㅎ
운동용 에너지스틱이니...
한포에 20g입니다

 

크기는 문구용 자 정도입니다
주머니에 간편히 들어가는크기
저는 핸드폰거치겸 작은 공간이 달린 가방을 산곳에 넣어서 갔습니다

 


스틱형이 대부분 그렇듯 윗부분에 Easy Cut 적혀있는데
쉽게 당겨서 뜯을 수 있습니다

 


열면 젤리형으로 된게 나옵니다
힘들때 먹으니 달달하네요...ㅎㅎ

 

강가따라 자전거 타기 좋네요

점점 더워지는듯하지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