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삼성 갤럭시 S21 바이올렛 LG 유플러스 구입 사용 후기

이전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인
갤럭시 S9플러스가 고장나서
갤럭시 S21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요즘 폴드,플립이 인기이긴하던데
구지 접을 필요성을 못느껴서
갤럭시 S21을 구입했어요

폴드,플립이 배터리가 안좋다는거 같기도 하고...


S21은 4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바이올렛 색상 구입했습니다

박스 열면 스마트폰, C타입-C타입 연결잭, 핀, 설명서가 있습니다


새 제품이라 보호용필름이 붙어있는데
제거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뒷면, 옆면 붙어있네요

 


뒷면은 선택한 바이올렛 색상과
카메라쪽은 금색이네요
사이드 옆쪽도 금색입니다


카메라렌즈가 3개나 있네요...
눈알도 많네...

S21은 지문인식이 디스플레이쪽에 있어서
후면에는 지문인식 관련이 없습니다


앞면 디스플레이는 평평한 모양입니다
굴곡 없어요

기본 필름은 붙어서 나오네요
새거 보호용 필름 제거했는데
그 아래에 기본 필름 붙어있습니다

 

이번에 SKT에서 LG 유플러스로 넘어갔는데
SKT 해지할때 온 문자 보니까 6400일을 사용했더군요
18년정도... 오래도 썼네...
재부팅하면 U+5G 로고 뜨네요

 

 


같이 동봉되어있는 C타입-C타입 연결잭을 이용해
전에 쓰던 폰과 새폰을 연결시킨후
데이터 백업 하시면 됩니다
삼성꺼라 smart switch 어플 이용합니다

 


LG 유플러스라 관련 앱 설치해달라고 뜨네요


필름 다 떼니 맨질맨질하네요
특징이 카메라 렌즈랑 뒷면이랑 높이차이가 있습니다
카메라쪽이 튀어나와있어요
케이스 없이 바닥에 눞히면 살짝 기운 느낌입니다

 


디스플레이 첫화면은 다른 스마트폰이랑 비슷비슷합니다


구입하고 이 글 적기 전까지
며칠 사용했는데요

느껴지는 특징은
1. 지문인식이 앞면 디스플레이 하단부에 있다. 그냥 화면에 손가락 가져다대면 된다

2. 예전 이어폰 단자가 없다. 무선이어폰 쓰거나, C타입 포트 이어폰 사용해야한다

3. 뒷면 카메라 튀어나와있어서 살짝 기운다. 케이스 주문했다

4. 바이올렛 색깔 갠춘하다

5. 무제한요금제 처음쓰는데 와이파이 껏다켰다 안해도 되니까 좋다

6. 120Hz 부드럽고 좋네요